안녕하세요. 반가운 이웃님들 오늘도 희망찬 하루의 태양이 떠올랐습니다. 새로운 시작 새로운 하루는 언제나 설레임의 시작~~
오늘은 또 어떤 일들이 이웃님들을 반길지 벌써 부터 기대가 되는데요.
설레임도 잠시, 아타깝게도 아침부터 스마트키를 잃어버려서 낭패를 겪으시는 분들 때문에 마음이 좀 불편해지네요.
스마트키 잃어버렸을때 현장에서 차키복원이라고~ 들어보셨을지 모르겠어요.
이번 작업후기에서는 성북구차키분실제작팀이 자료를 정리해주셨어요.
분실한 스마트키는 현장에서 복원 가능한데요. 특히 그랜져HG 처럼 스마트키 옵션차량에서 많이 발생하는 스마트키 분실은 크게 걱정할 문제가 아닙니다.
그 자리에서 바로 제작 복원이 가능하구요.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현장으로 달려가는 우리의 특별한 차키 기술자분들이 계시니까요...
스마트키가 사라지고 나면, 차량은 시동불능 상태가 되고, 차문도 잠겨있게 되어서 무척 당혹스럽게 느껴질 수 있죠.
물론, 이해가 갑니다. 저도 그런 경험을 해봐서 잘 알거든요. 차량 앞에서 스마트키를 분실했다는 걸 알면 정말 당황하기 쉽죠.
아마 겪어보신 분들이라면 쉽게 이해하실겁니다 그 느낌을요~~~
스마트키를 분실한 게 아니더라도, 집에 놓고 와서 다시 집으로 가지러 가는 경험도 한 번씩은 해보셨을꺼에요.
그 때의 당혹스러움이란....
이제는 자동차키가 하나의 전자 제품이 되다시피 하다보니, 다루기에도 조심스러울 수밖에 없는데요.
가끔 인식오류라던가, 충격, 배터리 부족등 다양한 문제로 차문이 잠겼을때에도 당혹스러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경우에 대부분, 비상키(PIC)키를 이용해 문을 열고 들어가서 스마트키로 버튼을 터치하면 시동이 걸리도록 되어있습니다.
스마트키의 비상키는 그래서 필요한 거죠.
이번 성북구차키분실팀의 작업을 통해 간단히 PIC키 제작과 스마트키 등록작업이 모두 진행되었습니다.
한 번에 모든 작업이 이뤄지다 보니, 차주 분은 당연히 번거롭지 않고 편리하게 느끼실 수밖에요.
견인을 하지도 않았고, 키박스를 바꾸지도 않았습니다. 그냥 원래 사용하던 스마트키 처럼 그대로 등록 복원, 제작해드렸어요.
이처럼 스마트키 잃어버렸을때 차키 잃어버렸을때에는 현장 방문제작이 정답이랍니다.
방금 제작 된 따끈따끈한 95440-3V035 그랜져HG 스마트키가 완성되었습니다.
스마트키를 분실했다고, 차키를 잃어버렸다고 걱정을 많이 했는데, 어쩜 이렇게 금방 차키가 제작될 수 있냐면서 좋아하시던 모습이 기억에 남는다고,....
이상으로 성북구차키분실복원팀의 스마트키 등록, 제작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