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키 분실 복원

기아 스마트키 분실로 FOB자동차키제작 인천차키분실 복원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코로나의 긴 터널을 뚫고 오늘도 모든 분들의 안전을 기원합니다. 이번에는 기아 스마트키 분실 차량의 키 복원 스토리에요.  자동차키 제작을 긴급히 해야 할 때 어디에서 어떻게 해야 할지 당황스러울 때가 있는데요. 

전국 차키 기술자들이 지역별로 있어서 가까운 지역의 기술자가 현장으로 출동하면 빠르게 작업할 수 있어요. 인천차키분실팀이 계약구 인근에서 작업한 내용도 빠른 현장출동으로 가능했는데요.

흔히들 스마트키를 분실하면 견인을 해야 하는 줄로만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이 계세요. 과연 그게 최선의 방법일까 하고 의문을 갖는 분들도 계시구요.

문제는 시간과 비용인 것 같아요. 견인을 하기 어려운 상황도 있지요. 이런 저런 이유로, 현장 방문 출동으로 통해 스마트키 분실 복원을 가장 많이 이용하는 데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겠죠. 인천차키분실 키맨님도 그렇게 도움요청을 받으신 모양이에요.

현장에는 이번 2021년 새로 출시된 신형 K5 한 대가 서있었어요. 기아 스마트키 타입인데, 신형인지라 처음 작업을 하게 되셨지만, 그래도 오랜 경험으로 신속한 작업이 될 수 있었어요. 인천차키분실 키맨님의 경험과 노하우가 도움이 되었던 거 같아요.

새롭게 만난 차량이다 보니 키캡 구조도 확인할 겸 사진으로 남겨두었고요.

새로 제작한 비상 수동 키로 개폐 테스트도 해보았어요. 아주 잘 돌아가는 걸 보니 제대로 만들어졌네요.

이렇게 보시는 것처럼 FOB 스마트키 분실과는 상관없이 차문을 열고 들어가서 새로운 스마트키를 등록하면 곧바로 차를 사용할 수 있게되요.

처음에 당황한 목소리로 인천차키분실팀에 문의하셨던 차주 분도 작업을 마치니 새 키를 받게 되서 좋다고 하시네요. ^^ 언제나 긍정적인 마인드는 도움이 되는 거 같아요.

뭐든 새 것이 좋은 거 같아요 새로 발급받은 스마트키로 그나마 잃어버린 키 때문에 속상했던 마음을 힐링하시길 바래요.

이상으로 스마트키 분실 후 제작까지 모든 과정을 보여드렸는데요. 사진만 놓고 보면 그리 복잡해 보이지 않지요? 하지만, 기술정보가 없으면 결코 복원이 불가능하도록 암호화된 자동차 키는 첨단 기술의 집약이라고도 합니다. 

까다로운 작업 과정은 보이지 않지만, 차키 기술자들은 모든 작업 과정을 거쳐서 스마트키를 복원해냅니다. 혹시라도 주변에 자동차 키를 분실해서 고민인 분이 계시다면 이처럼 차키 기술자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을 알려주시면 좋겠어요.

오늘도 파이팅하시고, 열쇠 없는 세상이 곧 오기를 바래봅니다. ^^ 모두들 건강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