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스마트키 분실 복원

쉐보레 트랙스(TRex)자동차차키분실 용산차키분실팀

안녕하세요.. 한 주일 동안 별 일 없이 잘 지내셨나요? 한 주의 시작인 월요일은 모두가 이유 모르게 피곤하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 이럴 때 일수록 기운을 내시고, 화이팅을 하시기 바래요~~

오늘도 저희 전국의 키맨팀이 자동차차키분실로 인해 전력질주~ 불철주야~ 출장지원에 여념이 없네요.

다들 이번주도 바쁜 한 주를 보내실 것 같습니다.




이번 작업 건은 지난주 쉐보레 트랙스(TRex)차량의 자동차 키 분실로 현장복원 작업을 나갔던 내용을 정리해올려드립니다.  쉐보레 차량은 아시다시피 작업하는데 시간이 다른 제조사에 비해 많이 걸리므로 비용도 좀더 받는 편인데요.

아마 차키를 실제로 분실해보신 분들은 3~40분 정도는 넉넉히 기다리셨던 경험이 있으실꺼에요..ㅠㅠ




쉐보레 트랙스자동차 차키 분실 작업의 경우에도 일반적인 쉐보레 차키 분실시와 동일하게 작업을 진행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물론, 작업 시간도 다른 쉐보레 차량과 비슷하고요.

대체로 올란도, 말리부, 크루즈, 트랙스, 스파크 등등이 주로 이뤄지는데요. 그만큼 쉐보레에서 많이 판매가 된 차량에서 키분실도 잦은 거 같아요. 가끔 알페온도 있기는 하지만, 많지는 않구요.




우선, 쉐보레 자동차키의 인증작업은 이모빌라이저 학습을 통해 가능합니다. ECU컴퓨터에서 차량의 열쇠를 인식해야지만, 시동을 걸 수 있지요. 이작업을 위해서 인증작업을 해주게 됩니다.




자동차키를 인증한다는 것은 차량에서 내 차의 키 임을 알아차릴 수 있도록 등록한다는 말과 똑같은 뜻입니다. 그러니까 다른 차의 차키가 아닌 인증된 내 차키의 스마트키로만 시동을 걸 수 있도록 하는 것이죠.




쉐보레 트랙스의 경우에도 인증절차가 필요한데요. 대략 시간은 30여분 정도가 필요합니다. 인증된 키를 만들어야지만 시동이 가능하고, 그래야 차량 도난의 위험도 사라지게 되므로, 자동차차키분실시엔 무엇보다도 빠른 차키복원제작이 필요합니다.

언제 어디서든, 달려가는 우리의 용산차키분실팀이 현장을 다녀왔는데요. 동일한 작업이 진행되었습니다.




키를 꽂아서 돌려서 시동을 걸 수 있도록 되어있는 쉐보레 폴딩리모컨자동차차키입니다.  리모컨키 안에는 인증을 할 수 있는 이모빌라이저 칩이라는게 들어가 있지요.




이 자그마한 인증칩 하나 때문에 시동이 걸리기도, 안걸리기도 합니다. 그래서 처음에 자동차 차 키 분실을 했다면, 이와같은 인증과정을 거치게 되지요.




쉐보레와 삼성이 특히 경보음 때문에 소리가 시끄러운데요, 그래서 심야나 새벽에 작업을 하기에는 좀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자동차키가 분실된 마당에 뭘 못하겠습니까?? 당장 차를 못쓰니 답답함을 해소할 수만 있다면, 작업에 들어갈 수밖에요. 그자리에서 바로 차를 끌고가야 하니 말입니다.




작업 과정에서 큰 변수 없이 작업이 이뤄졌는데요. 용산차키분실제작팀에서 쉐보레차키분실작업을 오래동안 하셔서 여지껏 별 문제 없이 작업을 많이 하셨고, 경험도 풍부하셔서 신뢰가 갑니다.


용산차키분실복원팀의 TRex자동차차키분실 과정은 처음 부터 끝까지 변수 없이 단 30여분 만에 완료가 되었는데요. 차주분께서 무척 고마워하셨습니다.

전국 키맨들의 자동차키복원 기술력을 통해 잃어버린 차키를 기존키 처럼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은 분명 소비자들에게 호소력 있는 서비스임에 틀림 없습니다.

자동차차키분실로 해결방법을 고민하신다면, 언제든 키맨에게 문의주세요. 상세함 점들에 대해서도 알려드립니다.~~~ 이상으로 키맨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