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키 잃어버렸을때 이야기

울산차키분실엔 울산차키 제작팀이 출동해결!

울산차키 제작팀이 울산지역에서
차키분실건이 발생하게 되면
출동하여 현장에서 원래의 키와
똑같은 키를 만들어드리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울산차키분실
오랜 경험을 보유한 특별한
차키제작팀의 출동 후기를
정리해드립니다.




스타렉스 신형은 유로형 엔진이
적용된 고급스러워진 내장이
눈에 띕니다.

기존 스타렉스와는 달리 완성도가
한층 더 높아진 모습인데요.

하지만, 울산차키 제작팀이 출동해
문제해결을 해드리기 전 까지는
꼼짝마라~입니다. ㅠㅠ




차주분께서 검색을 통해
울산차키분실이라고 처서 찾으셨네요
물론, 울산차키 전문점은 지역명을
사용하기는 하지만, 그래도
정확하게 저희 기술자를 찾아주셔서
좀 놀라기는 했습니다. ㅎㅎㅎ

한편으로는 놀랍고, 한편으로는
감사드리구요.

그래서 더욱 신속하고 정확하게
일처리를 하는 것으로 보답드리겠다고
다짐(?)하고 현장으로 달려갔습니다




고객의 차량 내부 퓨즈박스와 그 옆에
OBD잭이 위치해있네요...

그랜드스타렉스 신형은 폴딩리모컨키
적용이 되어있는데요.
이모빌라이저 폴딩키도 있고,
물론, 일반열쇠도 있습니다.

하지만, 어떤 경우이든 상관없이
동일하게 8핀 양날형 키를 제작해야 하죠.

울산차키팀은 현장에 도착하자마자
곧바로 핀들의 높이를 읽고
키를 깎았습니다 .

폴딩리모컨키 제작의 시작이죠.




새로운 모습으로 나타난 그랜드스타렉스
신형 폴딩리모컨키입니다.

기존 보다 훨씬 튼튼하고 내구성도
아주 좋은 제품으로 업그레이드됐네요.

울산차키분실을 통해 찾아낸
저희 기술자분들이 최근의 재료까지
모두 보유하고 있는 까닭에
현장에서 바로 작업이 가능했습니다




내부의 시트와 센터페시아는
깔끔 그자체네요
새로 뽑은 차량이라 그런지
역시 신차의 느낌이 확 풍깁니다.

아쉽게도 차키분실이 되어서
그렇지만, 매우 탐이나는 디자인이네요


그랜드스타렉스 신형은 기존 모델과
크게 외관상 달라진 것이 눈에띄지
않지만, 눈에 보이는게 다는 아니라지요.

울산차키팀이 확인한 바로는
폴딩리모컨키 하나만 보더라도
높은 완성도를 보여주고 있는 걸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비가온 후 날씨는 곧 맑아지기
마련이지요.

울산차키분실로 어렵게 키제작을
하셨지만, 이제 곧 새로운 키로
기존 처럼 그랜드스타렉스도
활력을 되찾게 됩니다.




오래지않아 울산차키 제작팀의
제작 도움을 통해
문제를 해결했던 기억이
잊지못할 추억이 될지도
모를 일입니다.

다만 제작팀은, 현장에서 불편없이
차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해드리는데
가장 큰 보람이 있을 뿐입니다.





새로 만들어진 그랜드스타렉스
폴딩키리모컨키가 아주 스무스하게
돌아가주네요.

핸들쪽에 키를 꽂고 바로 돌려 사용해도
전혀 문제가 되지 않을 것같습니다.




리모컨키의 새련된 디자인이
재질에서 부터 달라졌음을 느낄 수 있네요.
역시 돈을 들이면 뭐든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울산차키분실 후
울산차키팀이 현장에 출동해
불과 20여분 이내에 문제를 완벽히
해결해서, 제대로 시동이 걸리는
걸 확인하고 키를 인계해드렸습니다

아주 깔끔한 해결이었습니다 .
차주분도 좋아하시네요.

쿨한 출동, 복원, 키제작을 통해
오늘도 활기찬 하루로 시작했습니다.

다음에는 키제작 일로
울산차키 제작팀을 다시 만나는 일
없으시길 바라면서, 빠졌습니다.

반응형